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13)
사회 (51)
소비 (68)
경제 (11)
교육 (0)
문화 (2)
(4)
단상 (43)
여행 (2)
광고 이야기 (7)
언론기고 등 (23)
테니스 이야기 (2)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11. 16. 08:56
KT가 고객들의 집 전화선을 일부러 끊었다고 합니다. 이런 황당한 일을 벌인 이유는, 휴대폰 2G 가입자들에게 3G로 바꾸라고 권유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네요.

즉, 집 전화선을 끊어 전화가 불통이 된 고객이 AS를 요청하면 그 핑계로 고객을 만나 영업을 하려던 속셈이었죠.

< 관련 뉴스 >
KT "2G 가입자 전화선 끊어라"MBC뉴스
"KT, 고의로 고장 낸 뒤 방문해 3G 권유"YTN

자신들의 영업을 위해 고객의 전화선을 몰래 끊어도 된다는 발상, 참으로 위험합니다. 특히 거의 전국민이 사용하고 있는 집전화를 독점하고 있는 기업의 마인드라니 더욱 위험합니다. 초고속 인터넷과 휴대폰 이동통신 서비스까지 하고 있는 기업이라니 더욱 위험합니다.

 
반응형